플친 맺고 10,000원 할인쿠폰 받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GENERAL

FAQ GENERAL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E. A/S는 잘 되나요?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생기면 어떡하죠?
작성자

서진원 (ip:) 조회수 :147

작성일 2016-10-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퀵슬립에는 TV광고와 유명모델이 없고, 유통대리점이 없습니다. 여기서 절약한 비용으로 가격을 낮추고, 차별화된 A/S를 제공합니다. 사용하시면서 제품의 이상으로 불편한 점이 생기시면 퀵슬립 고객센터(1522-8293 / 010-5897-2407)로 연락 주세요.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1년 무상 품질보증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하자 제외)을 제공하며, 1년이 지난 제품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제품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제품마다 보증내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퀵슬립은 30년 이상 150만개 이상의 매트리스 제조해왔기 때문에 단순 수입/유통업체와는 비교 불가능한 A/S를 제공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